MM PRESS

[학회] 제108차 대한산부인과학회 학술대회

2022.11.18

제108차 대한산부인과학회 학술대회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11월 11일, 12일 양일간 개최되었습니다.

 

본 학회에서는 학술상 수상자 및 연구자들의 주요 연구 결과 발표와 국내외 초빙 강연, 정책 세션 등을 통해 산부인과 분야의 새로운 이슈가 공유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산부인과 분야와 관련된 제약, 의료기기 부문의 기업들이 전시부스에 참여하여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제품들이 학술대회에 참가한 의료진들에게 소개되었습니다.

 

저희 메디메스터 또한 Ansell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Gammex 브랜드의 수술용 장갑과 Sandel 브랜드군의 수술실 안전제품군을 전시하였습니다.

 

부스전시관에 선보인 다양한 제품 가운데, GAMMEX Non-Latex Sensitive, GAMMEX PI Hybrid 수술용장갑이 참석자 분들의 상당한 관심과 호응을 받았습니다.

 

위 제품들은 비라텍스 장갑이라는 공통점이 있는데, 수술실에서 비라텍스 장갑을 사용할 경우, 의사 혹은 환자가 수술 중에 라텍스 알레르기로 인한 과민증 쇼크나 스트레스를 겪을 위험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소개해 드리자면, GAMMEX Non-Latex Sensitive 제품은 센소프렌 (SENSOPRENE) 배합으로 만들어진 네오프랜 소재의 수술용 장갑으로써,

평균 두께가 안셀의 일반 네오프렌 소재 수술용 장갑보다 최대 30% 정도 얇지만, 거친 수술 환경에서도 견뎌낼 수 있을 정도로 튼튼하고, 부드러운 표면 마감 처리로 인해 촉감이나 그립감도 좋습니다.

 

비라텍스 분야에서 차세대 제품으로 선보이는 GAMMEX PI Hybrid 수술용 장갑은 폴리이소프렌과 네오프렌 소재를 결합하여 편안함과 내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천연 반투명 색상이기 때문에 장갑의 손상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이중 장갑 착용 시 외부 장갑으로 사용하기에 용이합니다.

 

앞으로도 메디메스터는 다양한 학회 행사에 참가하여 Ansell의 차별화된 수술실 제품을 소개하고 수술용 장갑의 중요성에 대해 널리 홍보해 나갈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목록보기